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폰테크 대출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혹 떼러 갔다 혹 붙여 온다' 라는 말이 있듯이 오늘 업체선정부터 주의사항 그리고 확실한 진행 방법까지 가이드 해드린 내용만 참고하신다면 크게 문제될 건 없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무언가를 알아볼 때 의심이 많고 꼼꼼하게 알아보고 실행을 하는편이기 때문에 직접 알아볼 때 연관검색어에 '사기'라는 말이 있어서 더 꼼꼼하게 알아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한국의 핀테크 발전 속도는 미국이나 중국에 비해 느렸다. 원인은 아래와 같다.

두 번째로는 등록증에 나와 있는 개업일 또한 중요한데요. 누구나 정식업체이기는 하지만 한 번이라도 불법에 휘말리게 될 경우 사업장을 접어야 합니다.

대출 금리 및 조건을 꼼꼼하게 비교합니다. 여러 대출 기관의 금리와 조건을 비교하여, 자신에게 폰테크 대출 가장 유리한 조건의 대출을 선택합니다.

저금리를 원하거나 장기간 돈을 빌려야 하는 경우, 신용대출이나 저축은행 대출 등 다른 상품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한 방법이라고 얘기가 나오는 이유는 무엇보다 양심 없는 방법으로 운영하는 폰테크 업체 몇몇 업체 때문이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거래를 휴대폰의 하면서 유심칩은 절대로 넘겨주면 안되겠죠? 마지막으로 처음부터 비대면으로 유도하는 업체도 상당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이 있는지 확인하지 않고 바로 진행해버리는 경우인데요.

이러한 문제로부터 조금이라도 자유로워 지기 위해서는 오프라인 매장이 있는지 확인을 하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속담에서는 급할수록 돌아가라고 하지만, 막상 비대면 폰테크 그 상황이 닥치게 되면 그럴 엄두가 나지 않게 되죠.

또한, 스마트폰을 담보로 제공했기 때문에, 당일 폰테크 대출 기간 동안 스마트폰의 불편함을 감수해야 합니다.

처음부터 비대면으로 폰테크 업체 진행하는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저도 처음 시작을 했을 때 오프라인 매장까지는 직접 가보지 않았지만 사업자를 확인해보고 네이버로 검색도 해보고 사진까지 확인 후 진행을 했었는데요.

정식 사업자를 열어 오프라인 사업장도 운영하고 있으나 방문하지 못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온라인으로도 진행 중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